반응형

아파트에서 본 청솔모 입니다.

퇴뫼산 자락을 끼고 있는 아파트이다 보니 이런 모습도 다 보네요.

자연을 끼고 사는 느낌 이랄까요?

 

사람이 다니는 길을 자연스럽게 내려와서 뛰노는 청솔모의 모습이네요.

 

 

 

 

 

잠시 아래로 내려왔다가 얼른 나무로 올라가버리네요.

 

 

 

 

나무위로 올라가고 있는 청솔모입니다.

 

 

 

 

시야에서 사라져 버렸네요.

아이들이 신기하다고 난리 입니다.

도심에서는 보기 힘든 자연과 숨쉬는 모습들.

참 행복한 생활이네요.

 

 

 

반응형
Posted by Batt-pr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