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휴가철입니다.

 

많은 분들이 차량으로 여행을 떠나고 있는데요.

 

지난주 제가 근무하는 곳앞의 도로에서 꽤 심한 교통 사고가 났습니다.

 

젊은 친구들 4명이 스파크에 몸을 싣고서 왕복 2차선 도로를 꽤 과속했던것 같습니다.

 

 

 

다행히 사람은 다치지 않았습니다.

 

 

정말 운이 좋게도 차량이 옆으로 전신주를 들이받아서 엔진이 풀숲밖으로 튕겨져 나갔습니다.

 

안그랬다면 엔진이 밀고 들어와 운전자와 보조석 사람은 이세상 사람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전신주가 휠 정도로 세게 들이 받았습니다.

 

 

 

 

해당 차량의 앞 부분은 완전히 날아갔습니다.

 

 

 

 

멀리서 봤을때 차안 사람이 어떻게 되지 않았나 했는데, 저친구들 무사히 내리더군요.

 

파란색 옷이 운전자입니다. 운전석에서 내리는것을 제가 봤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슬금 슬금 사라지더군요.

 

경찰이 조사하러 나왔을때 3명이서 타고 있었다고 거짓말을 했다는군요.

 

아마도 음주상태가 아닌가 해서 도망간것이 아닌가 합니다.

 

아니면 무면허였을까요?

 

 

 

풀숲에서 연기를 내고 있는 엔진 입니다.

 

 

 

전신주가 휘어 있습니다.

 

 

 

스키드 마크가 꽤 길게 나있습니다.

 

끼익 하는 소리가 무지 크게 들렸었으니 꽤 과속을 한거지요.

 

나중에 들어보니 경찰한테 또 거짓말을 한게 맞은편에서 오던 차량이 중앙선을 침범하여 피하려다가 사고를 냈다고 했다더군요.

 

그러나 회사 CCTV에 사고가 찍혔네요.

 

맞은편에서 온 차량은 없네요.

 

캡스 동영상이 mp4를 지원하지 않아서 컴에서 실행 시키고 카메라로 찍었습니다.

 

모두 안전운전 합시다.!!!

 

반응형
Posted by Batt-pr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