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계동에 새로이 오픈한 정육점입니다.

 

한신아파트 앞에 새로이 오픈한 곳인데요.

 

맛있는 푸줏간이라는 상호네요.

 

우연찮게 들리게 되었는데 고기가 상당히 맛이 좋길래 글써보네요.

 

 

 

 

 

수입육은 취급하지 않고 국내산 육만 취급을 한다고 하네요.

 

사실 고기의 맛을 잘 구별하지 못하는 저의 입맛으로는

 

그게 그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항상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고기를 사다가 먹어봤더니

 

맛이 괜찮다는 느낌이 드네요.

 

혀가 둔한 제가 느낄 정도니 상당히 좋은 고기였던듯...

 

 

 

 

젊은 사장님 혼자서 운영을 하시다 보니 내부는

 

꽤 비좁은 느낌도 들지만, 있을것은 다 있어 보이네요.

 

 

 

 

 

포인트도 적립을 한다고 하니 자주 사면

 

할인을 받을수 있겠네요.

 

 

 

 

마블링이 상당히 예쁘군요.

 

이고기를 통째로 스테이크로 만들어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덕분에 좋은 고기가 어떤것이라는걸 맛보았네요.

 

자주 이용해야 겠네요.

 

반응형
Posted by Batt-pro
: